//motion - linear 수평선 모션 float a; void setup() { size(640, 360); stroke(255); a = height/2; //높이의 2분의 1지점 : 중간 } void draw() { background(51); line(0, a, width, a); // line을 만들기위한 조건 (x1, y1, x2, y2) a = a - 0.5; // - 값을 수정하면 수평선이 올라가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. if (a < 0) { a = height; } }
'시각화 > 프로세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▶ Processing :: 프로세싱 배우기 :: 기초예제모음 (0) | 2014.04.07 |
---|---|
▶ Processing :: 프로세싱 배우기 :: float 과 int (0) | 2014.04.06 |
▶ Processing :: 프로세싱 배우기 :: api의 위도경도 데이터 불러오기 (0) | 2014.04.01 |
▶ Processing :: 프로세싱 움직임 :: 랜덤한 움직임 만들기 (0) | 2014.03.15 |
▶ Processing :: 프로세싱 움직임 :: 속도와 방향 (3) | 2014.03.15 |